2024/03/03 2

땔감 작업 (22) 240303

오늘은 강한 추위 뒤에 약간 풀린 듯 하면서 다음 주 화요일 비 예보가 또 있어 다시 땔감 작업을 나간다. 아침 9시경 조금 넘어서부터 큰넘 2개와 작은 넘 하나를 넘기고 점심을 거른채 절단 작업을 해 나가는데 약한 눈발과 찬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기 시작하고 허기도 지는 와중에 가져온 연료도 바닥이 나 대충 잘라 놓은 것들을 아래 밭으로 옮기는 작업까지 마치니 오후 2시 가까이 되어 온다. 집으로 돌아 와 고생한 톱 청소와 바이스에 물려 체인 날을 연마해 놓고 혼합연료와 체인 오일까지 준비해 두면서 오늘의 작업을 모두 마무리 한다.

원전으로 만든 전기는 안 된다?…한국 기업들 '전전긍긍' => 이래도 똥고집만???? 240303

국제적으로 우리 정부가 추진하는 것을 인정해 준다면야 뭔들 문제가 되겠는가?? 그리 인정이 안되는 부분이 있으니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가 그에 맞춰 나가는 수 밖에 더 있나??? 그런데도 RE100을 몰라도 되는 양???? 기레기 언론들은 이런 부분에 대해 좀 심층적으로 문제점들을 짚어주는 역할을 해야하지 않나??? 이넘의 나라가 먹고 사는 경제도 모든 것을 모두 정치적인 양분법으로 나가니 참 웃기지도 않는다??? 2024. 3. 3 연합뉴스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원전으로 만든 전기는 안 된다?…한국 기업들 '전전긍긍' (msn.com) 원전으로 만든 전기는 안 된다?…한국 기업들 '전전긍긍' 연합뉴스 애플과 ASML 등 글로벌 기업이 ESG(환경·사회·지배구조) 경영..

일상 이야기 2024.03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