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오늘은역시나 지난 순회서비스 팀에서시동부터 해결을 못해문제가 된 H345톱을 점검해 본다. 아무래도 캬브를 살펴봐야 할 것 같아캬브레타를 탈거해 니들밸브 쪽을 살펴보니이쪽은 이상이 없어 L,H 밸브를 풀고거품식 크리너와 캬브레타 크리너를 이용해청소를 한 후 분해역순으로모두 조립을 한 후 시동줄을 당기니폭발은 하는데지속 시동은 안되어 순회서비스팀에서L,H를 손대 위치가 바뀐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역시나 L, H 조절이 필요한 것으로 보이는데나는 아직 수준이 안되는 지라일단 커버까지 조립해 창고로 보내면서작업을 종료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