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동안
2,3차례에 걸쳐
L, H 조정을 하려다
시동 유지가 되지 않던
중국산 짝퉁 스틸 230 조각바톱을
셋팅 기준을
다시 다 잠궜다가
커버에 적혀있는 셋팅 기준대로
H : 3/4, L : 1로 맞추고
T를 2 1/2 정도를 풀고
시동줄을 당기니
시동이 터지는데
약 10여초 지난 후 시동이 꺼진다.
다시 당기면 시동이 터지다 꺼지기를 반복하여
T와 L을 조금씩 조정해 가는데
역시나
시동 유지는 안된다.
괜히 힘뺄 필요가 없을 것 같아
다음에
캬브레타를 다시 손보면서
압이 빠지는 지 등 등의
여건을 체크해 보기로 하고
작업을 종료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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