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날
작업하다가
시동에 문제가 생긴
스틸 023 톱을 점검해 보기로 하고
연료가 안 올라 오는 부분이라
캬브레타 쪽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보기로 한다.
캬브레타를 탈거해
이번에는
L,H 조절 나사도 탈거하면서
현재의 상태를 기록해 두고
분해를 해 보니
굵기만 약간 차이가 나고 길이도 거의 비슷하다.
혹시나 니들밸브가 다시 막혔나
체크해 보니
연료가 잘 떨어지고 있어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여
거품식크리너를
곳곳에 뿌려준 후
약 5분 쯤 지나
컴프레셔로 불어주고
휘발유로 다시 세척을 해 준 후
압력 체크를 해 보니
이상이 없는 것으로 보여
조립을 한 후
시동줄을 당겨보는데
역시 반응이 없다.
플러그를 살펴보니
연료가 안 올라오고 있어
시동액을 뿌리고 당겨보니 폭발음은 터져
혹시나 싶어
연료필터를 살펴봐도
괜찮아 보이는데
무엇이 문제인 지
잘 모르겠다.
일단
연료를 다 빼 놓고
창고로 보내면서
문제점을 다시 공부해
살펴보기로 한다.
==>
아뿔사!!!!!
글을 쓰고
가만히 생각해 보니
쵸크밸브 연결 로드를
체결하지 않았던 것이 생각나
내일 다시 체크해 보기로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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