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해
부품용으로 구입했다
양평지인의 1차 손을 거쳐 환생한 후
창고로 들어갔다가
올해 초에 꺼내
강제 시동이 한번 터지고 나서
소식이 없던 넘을
오늘 한번 점검해 보기로 하는데
우선
부품용으로 구입했던 것이다 보니
제 것인지 아닌지 모르지만
장력조절나사 쪽에 문제가 좀 있다.
장력조절 나사가 들어가는 끝부분에
공간이 생기다 보니
가이드바 장착에 문제가 생겨
끝 부분에
그라인더로 철판 조각을 하나 잘라
끼워 넣어 문제를 해결하는데
정상적인 #20-32날이 장착이 안되어
보유하고 있던 16" #21-33날로 장착하기로 한다.
캬브레타를 탈거해
분해해 보니
다이아프램, 가스켓에 손상이 보인다.
캬브레타에 눌러 붙은
가스켓 찌꺼기를 제거하고
다이아프램을 새것으로 교체한 후
휘발유로 세척을 하고
시동을 걸어보니
일발에 터져
나무도 절단해 보는데
처음에는
힘이 잘 돌아가는듯 해 보이다가
조금 지나면서 힘이 떨어지는 현상이 생겨
L,H 부분과
체인오일이
위쪽 체인오일 라인으로 나오지를 않는 것 같아
오일펌프 확인이 필요할 것 같다.
오늘은 바람이 간간히 불긴하지만
날이 그리 춥지가 않아
톱 점검 작업을 하고
전날에 이어 하우스 창고 추가 정리를 하면서
시간을 보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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