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
초기설정요령 |
1) “T” : 공회전 속도조절
나사 - 시계방향으로 끝까지 돌린 상태에서 시계반대 방향으로 4-1/2바퀴 돌림. |
2) “L” : 저속혼합 조절나사
-시계방향으로 끝까지 돌린 상태에서 시계반대 방향으로 1-1/2바퀴 돌림. |
3) "H” : 고속혼합
조절나사 - 시계방향으로 끝까지 돌린 상태에서 시계반대 방향으로 1바퀴 돌림. |
4) "L"”과
“H”나사에 끼워져있는 파란색과 빨강색의 프라스틱 꼭지를 롱노즈 프라야를 사용하여 제거한 후 캬브레타 |
조절작업을
시행하십시오. |
2. 정확한 조절절차
( 모든 절차는 엔진이 공회전하는 상태에서 조절해야 합니다.) |
A. 공회전 조절나사 - “T”
( 엔진이 공회전할 때 체인이 돌지 않토록 하는 나사) |
1) 엔진을 공회전
시킨다. |
2) 체인이 돌지 않고 엔진 속도가 초 저속이어서
엔진이 멈추려고 하면 체인이 회전하려고 할 때 까지 시계방향으로 |
돌린다. 엔진 속도가 초고속이고 체인이 빠르게
회전할 때는 멈추려고 할 때 까지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린다. |
B. 저속혼합조절나사 -
“L” |
1) 엔진을 공회전
시킨다. |
2) 회전속도가 떨어지기 시작할 때
까지 천천히 시계방향으로 돌린다. 그 위치를 참고한다. |
3) 회전속도가 상승되고 다시
떨어지기 시작할 때 까지 천천히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린다. |
4) 저속혼합은 상기 2위치의
중간에 설정한다. |
C. 고속혼합 조절나사 -
“H” |
1) 절단작업을 해본다.
|
2) 절단상태에 따라 아래와 같이
1/16바퀴씩 천천히돌린다. |
- 나무 안에서 톱의 힘이
약해지면, 시계방향으로 돌린다. |
- 절단하지 않을 때는 엔진이
작동되다가 절단작업을 하면,엔진이 죽거나,힘이 떨어지면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린다. |
3) 적절하게 작동될 때 까지
1/16바퀴씩 돌리면서, 절단작업을 해본다. |
|
D.
가속점검 |
1) 가속되지않고 엔진이
죽거나 움찔거리면, 저속혼합나사(L)는 시계 반대방향으로, 공회전 속도조절나사(T)는 시계방향으로 |
각각 1/16 바뀌씩 돌리면서 시동을 걸어본다. |
2) 최종적으로 체인톱의
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작동되도록 각 나사들을 점검한다. |
<상기 절차로도 원할히 시동이 걸리지 않을 경우 전문가에게 의뢰하세요. >
(끝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