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날
1차 L,H 조정을 실패하고
오늘은
2차 조정 작업으로
기술공유TV에서 언급해 주신
방법대로
H는 3/4바퀴 ~ 1바퀴
L은 1 ~ 1 1/8바퀴에 맞추어 놓고
시동을 걸어
L과 H를 조정해보는데
조정 과정 중에
음이 거의비슷한 상태여서
강하게 음이 높아지는 부분을 찾지 못하겠다.
최대한 비슷한 지점으로 세팅을 해 놓고
절단 작업을 들어가 보니
역시나
전날과 같은 현상으로 힘을 못 쓰고 시동이꺼지려고 해
톱을 나무에서 띄우면
이후에는 절단 들어가기도 전에 푸르륵하고 시동이 꺼진다.
몇번해도 같은 증상이 보여
수준이 더 이상 안 되는 것으로 판단되는데
지난 번
워낙 고물이라
이베이에서 10만원 상당의 부품을 구입해
양평지인의 도움으로 부품 교체를 했었는데
중국산 부품들이
엔진 부분은 아직 수준이 안되어
압이 약한 것이 원인이 될 수도 있다는데
그 원인일까??
당시에 실린더를 교체했는 지 파악해 보고
오리지날이 있는 지 찾아봐야겠다.
연료를 태우고
창고로 보내면서 작업을 종료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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